‘백신 해독법’이 공유되는 이유/ 백신 부작용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신 해독법’이 공유되는 이유/ 백신 부작용

by ∥♣⌒◎◆£♤♡★∥ 2022. 3. 13.
반응형

앞서 인터넷, SNS를 통해 백신 해독법이 확산되고 있다는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비과학적인 백신 해독법이 왜 공유되고 있을까요? 그 이유는 당연히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이 심각하다고 사람들이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 백신을 제작하는 대표 제약사인 화이자(Pfizer)의 백신 관련 문건에 대해 공개 명령이 내려진 것과 백신의 부작용에 관해 알려진 내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이자 백신 승인 문건 성분 공개 명령

 

3월 초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화이자(pfizer)의 코로나19 백신 승인을 위해 검토한 심사 자료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화이자는 세계 각국과의 백신 공급 계약 시 백신의 성분을 75년간 공개할 수 없으며, 백신 접종에 따른 어떠한 손해배상도 청구할 수 없다는 내용의 갑질 계약을 했던 것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시민단체들은 화이자의 백신과 관련된 모든 문서를 공개하라고 소송을 걸었고, 이번에 법원이 시민단체의 손을 들어주어서 화이자 백신의 성분이 공개되었습니다.

 

코로나19-백신-화이자-참조-이미지
코로나19-백신-화이자-참조-이미지

 

 

백신 접종 후 부작용 : 무려 1291종의 부작용

 

FDA 생물제품평가연구센터(CBER)에서는 실질적 정보가 담긴 첫 5만 5천 페이지를 3월 초에 공개했습니다. 이 문건에는 ‘의약품(화이자 백신) 허가 후 보고된 부작용 종합분석’ 보고서가’ 포함됐는데요, 38쪽의 이 보고서에는 신장장애, 급성이완성척수염(AFM), 뇌 색전증, 심장마비, 출혈성되염' 등 무려 1,291종의 부작용이 실려 있었다고 합니다.

 

2021228일까지 보고된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사례는 42086, 158893개 증상이었다고 기록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더 이해가 안 가는 것은 제약사 화이자의 입장은 우리가 백신을 만들어 줄 테니,, 백신의 성분은 묻지 말고, 그 부작용에 대해서도 우리에게 책임을 묻지 마라’는 취지를 담은 조건으로 전 세계 국가들과 계약을 맺었다는 점입니다.

 

 

 

 

백신 패스 도입 후 코로나19 확진 44배 폭증

 

- 코로나19 확진자, 백신 패스 도입 전에 비해 44배 폭증

국내에서는 지난 217일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이 질병관리청의 자료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내용은 2022년 216일 일일 확진자는 90,443명으로, 지난해 111일 백신패스를 처음으로 도입하기 직전인 1031일 일일확진자 2,052명보다 44배 폭증했다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19 확진 사망자 일일 최다 수준

백신 접종률이 세계 최고 수준인 우리나라에서 지금 현재 코로나19 확진 사망자가 일일 집계 최다 수준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방역당국이 공식적으로 밝히 코로나19 사망자는 229명으로 국내 코로나19 발생 이후 역대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확진자 숫자도 하루 40만 명 수준으로 역시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코로나19 사망자 폭증, 백신과 상관이 있다?

일부에서는 코로나 확진자의 숫자가 폭증하고, 사망자의 숫자가 하루 200명을 넘은 것이 과연 코로나19로 인한 것인지, 아니면 백신을 접종받은 것과 상관이 있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 파악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고 파이낸스 투데이는 보도했습니다.

 

기저질환으로 사망한 경우에도, 사망 후 PCR 검사를 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검출될 경우, 사인을 코로나로 판정합니다. 이런 경우 사망자가 2, 3차 백신을 접종했던 경우라고 하더라도 부검을 하지 않으면 정확한 사인을 알 수 없는 것이 현 실정입니다. 코로나로 사망한 것이 인정되면 국가의 보상금도 받게 됩니다. 그러니 유족들은 코로나로 사망을 인정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실 수도 있겠죠. 실제로 사망한 분이 코로나로 사망했는지, 백신의 부작용으로 사망했는지는 유족들의 협조가 아니면, 현재로서는 밝힐 수도 없고 밝히려는 노력도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의 수도권 장례식장과 화장장은 포화상태라고 합니다. 수도권에서 화장장을 구하지 못한 유족들은 강원 태백, 인제, 충북 청주 등의 화장장으로 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장건수는 예년 대비 무려 43%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률 세계 최고 수준인 우리나라 상황에서 인터넷과 SNS백신 해독법이 퍼져나가고 있는 이유와 사망자 폭증이 '백신 부작용 때문은 아닌가'의 차원에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위의 내용은 전 세계와 국내에 보도된 내용을 근거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함께 참고할 내용>

 

 

백신 해독법이 있다고요?

현재 확진자 수가 하루 40만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작용이 많은 것으로 드러나고 있는 백신을 맞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줄로 생각됩니다. ‘그러면

precious-info.com

 

반응형

댓글